브랜드

‘타미드’는 히브리어로 ‘영원’ ‘지속’ ‘계속’ ‘날마다’라는 뜻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골프는 사람과 코스, 그리고 클럽과 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골퍼에게는 자신이 선호하는 코스가 있고, 애용하는 클럽과 공이 있습니다. 간혹 골퍼 중에는 ‘공이 뭐 그리 중요한가? 아무거나 쓰면 되지’라는 생각으로 실수를 범합니다. 공은 단순한 악세사리가 아닙니다. 골프 클럽도 그렇듯이 공의 기능에 따라, 종류에 따라 골퍼의 실력을 돋보이게도 하고, 가리기도 합니다. 그만큼 골퍼에게 공의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골프공은 골프가 유래된 이래로 꾸준히 발전해왔습니다. 생고무에서부터 쓰리 피스, 포 피스까지, 이제는 골프공도 화학과 물리학, 비행역학 등 첨단 기술의 집합체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골프공은 과학의 진전, 골프 장비의 발달과 더불어 계속해서 발전할 것입니다. 스마트폰이 혁신에 혁신을 거듭해왔듯이 골프공에도 혁신이 필요합니다.
‘타미드’의 탄생은 곧 골프공의 혁신을 의미합니다. 
 
2019년 11월, 100% 자체 생산이 가능한 제조공정을 구축한 ‘타미드’는 오렌지, 레몬, 체리 향 등으로 구성된 향기 나는 공 시리즈 SCENT2를 출시하면서 특성화 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습니다. 또한 고탄성 NDBR 코어 Ultra High - cis polybutadince rubber 네오디윰 촉매를 사용하여 기존의 공보다 높은 반발 계수를 실현해냈고 이로써 골퍼들에게 20m 이상의 비거리를 보너스로 선사했습니다. 

이후 ‘타미드’의 혁신은 F-시리즈로 이어졌습니다.
 
F-시리즈로 구현된 ‘타미드’의 특별한 아이디어는 골프 클럽을 위해 존재했던 ‘피팅’의 개념을 골프공에도 적용했습니다. 실력 수준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공을 선택한다면 비거리는 극대화될 수 있습니다. F-시리즈는 F1(40g), F2(42g), F3(44g), F4(46g) 등 4가지 무게 옵션으로 구성된 맞춤형 피팅 골프공입니다.
F-시리즈는 철학이 있는 골프공입니다.
 
F-시리즈는 골프로 상처 받은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절망에 빠진 골퍼들을 위로하며,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다는 희망을 주는 처방이자 선물입니다. 이처럼 ‘타미드’는 사람이 먼저이고, 사람이 중심인 브랜드를 지향합니다. 나에게 딱 맞는 골프공을 찾는 것은 골퍼의 권리입니다. 그 권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골프공은 다채롭게 진화해야 하며, 발전해야 합니다. 골프공의 혁신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타미드’는 히브리어 ‘타미드’의 본래 의미대로 날마다 지속적인 혁신을 거듭할 것이며, 이를 통해 골퍼들에게 영원히 기억되는 브랜드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Sign up now and Play golf with the TAMIYD

Fitting ball F-SERIES


ABOUT TAMIYD
F-SERIES
FAMILY  SITE
LEGAL
CEO GREETING
ABOUT US
BRAND
VISION
HISTORY
PATENT
CI/BI


F-SERIES
F-SERIES BUSINESS
OFFICIAL STORE
F-SERIES ACADEMY






TAMIYD MALL
TAMIYD JAPAN GOLF 







홈페이지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FOLLOW US
TAMIYD GOLF